
"당신에게 신의
축복이 함께하기를!"
특징
마태오 Z. 크리스티 l
-
4월 24일생, 탄생화 제라늄, 탄생석 쿤차이트.
-
변성기가 찾아오지 않은 소년의 음성은 톤이 높고 명랑하다.
기숙사 l 그리핀도르
-
용감하고 대담한 자를 위한 기숙사.
-
그는 네 기숙사의 특징을 전부 가지고 있다모두가 그렇듯이!. 마태오는 특정한 기숙사를 원하지 않았고, 기숙사 배정 모자는 그의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용기와 두려워하지 않는 대담함을 보고 그리핀도르로 결정했다.
호그와트 l
-
재능을 보인 수업은 변신술, 마법이며 능한 수업은 마법의 역사와 비행이다.
-
그는 두 번의 벌점과 한 번의 상점을 받았다. 움직이는 계단에서 뛰어내리다 발각돼서 5점, 상급생의 실험에 지원했다가 약의 부작용으로 사고를 일으켜 10점의 벌점을 받았다.
like l 가족, 퀴디치, 편지, 일기, 탄산음료, 피징위즈비, 풍경 관찰, 교가, 가창.
-
퀴디치 : 그는 빗자루를 배울 때부터 속도를 즐겼다. 부딪치고, 구르고, 떨어지는 과정 속에도 포기하지 않은 것이 누구보다 빠르게 나는 행위였고, 굉장히 빠르고 대담한 플레이는 퀴디치와 잘 맞았다. 좋아하는 포지션은 추격꾼과 수색꾼!
-
편지 : 부모님과 사촌 형, 머글 친구 한 명과 편지를 나누고 있다. 각자에게 전하는 것이 다르고, 받는 소식이 달라서 일상을 나누는 것을 진심으로 좋아한다부엉이가 편지를 전달해주는 날이면, 수업이 끝난 직후 기숙사로 달려가 답장을 쓸 만큼! .
-
일기 : 마태오의 부모님은 기록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어서, 그는 오래전부터 일기를 쓰는 습관을 들였다. 피곤한 날에는 기숙사 휴게실의 소파에 반쯤 파묻혀 일기를 쓰는 모습을 종종 보인다.
-
몸집보다 큰 망토의 끝자락에는 언제나 나뭇잎이 붙어 있다. 어느 곳이든 달려가기를 좋아하고, 어떤 풍경을 관찰하고 건드리는 것을 즐기기 때문이다. 일어나 가장 처음 보는 나뭇가지나 꽃, 돌멩이 등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.
-
가볍게 노래를 즐기던 그가 취미로 눈을 뜬 것은 그의 사촌 형 덕분이다. 방학 때 피아노를 배우던 그의 곁에서 쉽게 음악을 접하고, 많은 멜로디와 머글의 노래를 들었다. 마태오는 이후로 종종 콧노래로 흥얼거리거나 제멋대로 교가를 부르며 복도를 걷는다.
특기는 방향을 가르쳐다오! l 아버지가 대단한 길치이기 때문에, 그는 아주 어릴 때부터 지도를 보는 법을 배웠다. 목적지를 정한 보행에는 늘 답이 있었으므로, 마태오는 자신이 가는 길이 옳다는 믿음이 마음속에 자리잡혀있다.
애완동물 l 라즈베리라는 이름의 적갈색 부엉이. 입학 기념으로 선물을 받았으나 그는 동물에 딱히 흥미가 없다.
정말 좋아하는 사람들과 편지를 쉽게 주고받게 만드는 시스템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.
소지품
지팡이, 피징위즈비, 깃펜 사탕, 태피 등 주머니에 꽉 찬 간식과 필기도구(작은 노트, 깃펜), 가끔은 그날 처음 발견한 자연물!
지팡이
흑단 l 용의 심줄 l 12in l 굉장히 유연함.
외모
검은빛을 띤 짙은 갈발, 녹안. 반 곱슬의 머리카락은 이리저리 흐트러져 있고, 동글동글한 눈은 순한 인상을 준다.
큰 망토는 마른 체격을 돋보이며 발목 근처까지 내려왔다. 편한 움직임을 위해, 늘 소매나 바짓단을 접고 다닌다. 가끔은 망토를 허리춤에 매기도 한다.
특별한 장식 없는 목걸이만이 유일한 장신구. 가끔 붙어있는 나뭇잎을 제외하면!
시원시원한, 낙관적인, 명랑한, 확신, 안정된
국적 영국
성별/젠더 남성/시스젠더 남성
키/몸무게 135cm/28kg
Gryffindor 1st
Matthaios Zion Christie
